[모임]
'성인/노인/지역사회' 을 선택하셨네요!
'저는 작업치료사는 활동과 참여의 전문가라고 믿습니다."
문제 행동 하나, 어려운 행동 하나를 바꾸는 데서 끝내지 않고 결국 삶의 영역에서 역할에 맞고 생애 주기에 맞는 작업에 참여하도록 돕는게
작업치료사의 핵심 역량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단에 강의들은 그렇게 작업치료를 할 수 있도록 이론과 실제 적용 사례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 강의가 나의 작업을 지지하고 균형잡힌 삶을 위해 좋은 환경을 제공할 것 같다 하신다면 선택하시고 시작해보세요.
고민은 짧게 우선 시작 해보는 게 중요하다는 거 아시죠? 언능 드루오세요! 😄
성인/신입/작업중심 17